2018년 9월 23일

<교회소식>
1. 복된 주님의 날, 주님을 예배하기 위해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 점심은 김정우-장문선 집사님 가정에서 대접해주셨고 여성 3 조에서 섬겨 주셨습니다.
공동체를 향한 섬김에 감사 드립니다.
3. 지난 주 진행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오찬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4. 목회 협력 위원회: 9 월 26 일 수
5. 가을 축제: 9 월 28 일 금, 오후 7-9 시. 먹거리와 놀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인분들을
초대하셔서 하나님께서 주신 가을의 풍성함을 함께 나누시는 시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6. 10 월 속회 인도자 모임: 9 월 30 일 주일, 식사 후
7. 세계 성만찬 주일 연합 예배: 10 월 7 일 주일, 오후 6 시 (11 시 반 예배는 없습니다)
8. Change for Change: 다음 주는 어린이 사역을 위해 동전을 모으는 주일입니다.
9. 어린이 사역: 주일과 금요일에 지속적으로 간식이 필요합니다. 성전 바깥에 비치된 박스에 직접
간식을 넣어주시거나 재정으로 지원해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제니 쇼키 사모)

<중보기도>
1. 하나님의 약속하신 성장(영적, 선교적, 구조적, 양적)을 이루어 주소서.
2. 교회의 네 회중 위에 성령과 능력을 기름부듯 부어 주셔서 부홍 발전하며 열방을 섬기게
하옵소서.
3. 한반도에 주님의 평화와 복음/자유 민주주의 통일을 이루어 주옵소서.
4. 세계 각곳에서 복음을 전하시는 선교사님들과 그들 가정에 하나님의 은총을 부어 주옵소서.
5. 시리아 난민 가정을 축복해 주시고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이 전해지게 하옵소서.
6. 담임 목사님 안식월: 참 쉼과 회복의 시간이 되게 하소서.
7. 치유/건강: 경자 반즈 집사, 김옥희 집사, 김인숙 집사, 브라이언 목사, 알 사배지 목사, 이미생
사모, 이미영 집사, 전종화 집사, 캐롤 아리슨, 클랜시 스미스, 허춘자 집사
8. 교회 모임 (예배, 성경공부, 큐티반, 기도회, 일대일)에 강한 성령의 바람을 불어 넣어주소서.

2 thoughts on “2018년 9월 23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