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_children_ministry

올네이션스 어린이 사역의 목적

예수 그리스도와 평생 동안 관계 갖는 어린이 제자 만들기. 어린이가 귀하게 여겨지고, 사랑받고, 격려받는 곳. 부모가 자녀의 삶에 일차적인 영적 영향력이 되도록 준비시키고 힘주는 곳

부모님

올네이션스 어린이 사역자들은 부모님들과 파트너가 되기를 원합니다. 부모는 자녀의 삶의 가장 중요한 영적 영향력이라고 믿기에 올네이션스 교회는 부모님들과 파트너가 되어서 자녀들을 교육하며 양육하여 예수님을 닮아 가도록 지도하기를 바랍니다.

올네이션스 어린이 사역의 목적

어린이 예배 후에는‘성경을 경험하기(The Bible Experience)’라는 주일학교가 진행됩니다. ‘성경을 경험하기’는 올네이션스 교회 어린이 사역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주일학교 프로그램입니다. 목적은 어린이들이 성경 속에 들어가 하나님의 말씀을 여러 각도에서 잘 이해하고 기억하며 즐겁게 배우게 합니다. 주일 아침 프로그램 이외에 가족 중심의 연간 행사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예배하는 기회(부활절 축하, 여름성경학교, 야외 행사, 가을 축제, 어른이 크리스마스 프로그램과 축하 등)가 있습니다. 부모님들과 파트너가 되어서 우리 자녀들을 영적 챔피언으로 자라나게 하기를 소망합니다!

프로그램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언22:6)

영아-유아부 (2-3세)

올네이션스교회의 영아/유아부는 교회의 가장 어린 멤버인 영아와 2-3세 유아들이 영아/유아부 사역자와 자원 봉사자들의 지도하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아 가도록 재미나는 성경이야기를 듣고 즐거운 놀이와 스넥을 나누는 사역입니다.

어린이 (4세-5학년)

올네이션스교회의 어린이부는 4세-5학년 어린이들이 어린이부 사역자와 자원 봉사자들의 지도하에 활기차고 힘찬 찬양과 율동, 예수님 닮아가는 성경공부와 크레프팅 및 기도훈련 통하여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게 하는 사역입니다.

주일학교

주일학교가 11시 30분부터 한국어 예배 중에 진행됩니다. 4세-5학년 어린이들은 ‘성경을 경험하기(The Bible Experience)’에 참여해서 네 가지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성경을 배우게 됩니다.